카테고리 없음

~8월 19일 수요일. 토익공부시작. 연휴에 부안.

웅치 2020. 8. 21. 03:29

여기가 계원예대 근처 무슨 치킨집 근처 술집이었따. 오픈톡벙에 신규생들이 많이 참여하기도 했고 생일 혼자 마무리하기도 그래서 늦게라도 참여! 결론은 즐거웠다! 동갑 2명이나 있었는데 친해지질 못해 아쉽다. 천천히 친해져야지. 천천히!

페다고지 때 내께 입력이 안되어서 그런지 내가 직접 말하고 케잌 챙겨받았다 ㅎㅎ 그 상조회비는 1년 뒤부터 받는 거란다.

연휴(여름휴가)전 회식! 시험대비 끝나서 회식! 

여기까지가 회식! 회는... 비쌌는데 나랑은 별루인 것 같다. 비싼 만큼의 즐거움은 없엇다 ㅎㅎ... 그냥 그 돈으로 국바ㅂ을.. ㅋㅋㅋㅋㅋ 

부안 집에 간 날 말복이라 엄마가 삼계탕 해줌!! 엄마 영상 많이 찍으려구 동영상도 찍었따. 사진, 특히 동영상많이 찍고 노트북에 저장 해놔야지.

이건 할머니집 갔을 떄 막내고모랑 큰고모랑 막내고모 친구부부랑 같이 먹은거! 너무 매워서 설사를ㄹ... 하........ 그래두 맛있었다! 애기들 스낵면도 맵다구 물에 말아먹는데 정말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다고 잘먹는다. 집에선 라면 못먹나보다.

격포 부안 시간표! 

막내고모가 커피 연하게 타줌! 그 베트남 커피. 그러고 막내고모가 뭐 이것저것 조언해주고 부안 옴.

원래 저녁에 고기 무한리필 가기로 했는데 격포에서 늦게 비빔면 먹느라 집에서 고기 사먹음!! 물론 엄마가 해주신거지만 ㅎㅎ 

다음날! 형은 오전에 가고, 나는 이제 ㅅㅎ삼촌한테 연락함. (어제 연락해서 약속잡음) 그래서 울면 얻어먹고. 또 먹고싶다. 울면 맛있었는데 ㅎㅎ 그리구 4조가 오후근무라 관젲센터 갔다. 앞조랑 간단히 인사 나누고 버스시간까지 관제센터에 있었음. 쉬는날이었는데 팀장님 오셔가지구 인사드렸다. 감사하신 분 ㅎㅎ 

그리고 서울! 집까지 총 5시간 걸린 것 같다. ㅋㅋ 이건 범계역 와가지고 찍은 것!

이거 화요일에 오픈톡 벙 가서 술 취하고 다음날 저녁에 먹은 거! 콩나물 사서! 

 

오픈톡 벙에서 간 사니스 펍앤 그릴 

오픈톡 벙 하고 다음날 해장할 겸 뼈해장국! 근데 여기 뼈해장국은 별로였다.

오픈 토익 스터디 구해가지고 스벅 감! 원장님한테 스벅 카드 받은 것도 잇구! 카페라뗴 깊콘도 있었는데 담부턴 그거 안먹으려구 함. 아 맞아! 담부턴 그냥 오전에 가서 음료 안시키고 빵 시켜서 냅둬다가 점심에 배고프면 먹으면서 공부!!

 이렇게 스터디 있었는데 코로나가 심해져서 중단.